물, 바로 아는 것이 건강의 시작입니다

물은 신체의 70% 이상, 세포의 90% 이상을 구성하는 물질로써 마시는 물의 순도에 따라 세포 하나 하나에 커다란 영향을 미칩니다.

순수한 물은 혈액 순환을 좋게 하고 체세포의 수분을 정상 상태로 유지하며 탈수현상을 방지하여 얼굴과 목에 주름이 생기지 않게 하여 오랫동안 젊은 모습을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인체는 생명력이 있는 유기 미네랄만 소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무기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캘리포니아의 수도물과 같은 경수는 해를 주게 됩니다.

물속에 콜로이드 형태로 녹아있는 물질은 대부분이 무기 미네랄 성분인데 소화 흡수가 불가능하여 거의 대부분 땀이나 오줌에 섞여 체외로 배출되지만 일부는 혈관과 장기 등의 세포에 흡착이 됩니다. 염화 나트륨은 뇌의 모세혈관을 경화시켜 사고와 판단력을 포함한 뇌의 기능을 조금씩 상실케 하며, 불화 나트륨은 동맥과 심장, 허파, 간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힙니다.

환경 오염이 상대적으로 적은 시골에서 천연의 물을 마시는 사람이 도시에서 수도물을 마시는 사람보다 심장 질환으로 죽는 경우가 오히려 많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무기 미네랄 때문입니다. 무기 미네랄은 인체의 제일 약한 부위부터 조금씩 침착되기 시작하여 신장 결석, 동맥 경화, 관절염을 일으키는 등 서서히 장기 기능을 저하시키는데 노년기의 심장마비는 혈관에 무엇인가가 흡착되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간과 신장은 무심코 마시는 술, 커피, 홍차, 콜라, 무기 미네랄이 많은 경수와 같은 인체에 부적당한 음식물을 처리하기 위해서 얼마나 과중한 부담을 더 떠안고 피곤한 작업을 계속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미국 질병 컨트롤 센터는 1996~1998년 2년 동안, 물과 관련하여 발생한 질병이 3만 6천 건이나 된다고 보고했습니다. 이것은 수도물과 같이 염소로 화학 처리된 물이나, 칼슘, 마그네슘, 탄산칼륨 등 무기 미네랄이 포함된 경수를 지속적으로 마실 때 건강과 생명이 위협 받는다는 것을 뜻합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화학 물질과 무기 미네랄이 들어있는 물이나 음료수를 마시지 않는 생활 습관을 통해서 혈관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그리고 매일처럼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즐겨 먹고 순수한 물을 마실 때 인체의 면역시스템은 최상으로 유지됩니다.

Daniel Kim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