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과 피부미용

물과 피부미용 어릴 적 교회에서 다니엘의 이야기를 들었던 생각이 납니다. 바벨론 포로로 끌려간 유다 왕국 귀족의 자제인 다니엘과 세 친구가 바벨론 왕을 보좌하기 위한 직책 교육을 받는 중에 왕이 하사한 기름진 음식이 아닌 채식과 물만 먹을 수 있도록 요청합니다. 열흘간 지켜보는데 염려와 달리 건강하고 피부가 윤택해 보여 요청은 수락되었고 다니엘과 세 친구는 그들의 신앙 가치를 지키게 되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깊은 산사에서 수도하는 스님들 역시 채식과 물만 먹고도 건강을 지키며 더욱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에는 비타민, 유기 미네랄, 효소 등의 에너지원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이유를 찾을 수 있는데 과일과 채소에는 순수한 물이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의 물은 자연 세척제로써 인체 내부를 세척하고 혈액을 정화시킵니다. 과일과 야채가 함유하고 있는 즙은 세포나 피부조직에 침착되어 있는 무기 미네랄과 독성 물질들을 세척하여 건강을 유지하게 합니다.
야채즙은 혈액 순환을 좋게 할 뿐만 아니라 체세포의 수분을 정상 상태로 유지하고 탈수현상을 방지하여 얼굴과 목에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합니다.

노화 현상은 몸을 구성하는 물의 양이 적어지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충분한 양의 물을 마셔야 하는데 채식을 하거나 물을 많이 마시게 됨으로써 수분을 충분히 공급받게 됩니다. 순수하고 깨끗한 물은 혈액을 비롯하여 폐 간 위장 등 인체의 모든 장기가 필요로 하는 가장 이상적인 물인데 순수하고 깨끗한 물이나 과일 채소의 즙을 마시면 순환조직 기관이 깨끗하게 세척되어 손과 발의 모세 혈관까지도 따뜻하고 건강한 피가 흐르기 때문에 건강을 유지하며 피부조차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Daniel Kim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