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미네랄은 건강의 적입니다

아프리카의 반투(Bantu)족은 세계적으로 가장 깨끗하고 유연한 동맥을 가진 족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은 우물을 파지 않고 빗물을 받아 사용하는데 이 빗물은 박테리아로 오염되기는 하였으나 미네랄은 거의 없는 물입니다. 아프리카는 문명사회와 같은 대기오염과 수질오염은 아직 심각할 정도가 아니기 때문에 빗물을 식수로 사용하는데 있어 큰 위해 요인은 없다고 합니다.

이것은 미네랄이 없는 물에 대한 하나의 놀라운 증거입니다. 옛부터 팔레스타인 지역에서는 포도주를 음료수로 이용해 왔는데 이것은 이 지역의 물이 대부분 무기 미네랄 함량이 대단히 높은 경수이기 때문에 식수로 적합하지 않다고 여긴 결과인데 유대인의 지혜가 엿보이는 부분입니다.

포도즙의 물은 무기 미네랄이 없는 순수한 물이며 식물의 뿌리를 통과한 무기 미네랄은 유기 분자구조를 가진 미네랄로 전환되기 때문에 건강에는 최상의 음료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기 미네랄은 80여종에 달하는데 우리 몸속에서 소화 흡수되지 못하고 이물질로 돌아다니다가 체외로 배설되거나 일부는 체내 혈관이나 장기에 침착이 됩니다. 무기 미네랄 함량이 높은 경수는 거의 모든 노화성 질병의 원인이 된다는 것을 아셔야 할 것입니다.
절름거리는 관절, 반복되는 수술, 확장된 심장, 경화된 동맥, 담석, 신장 결석, 청각 장애, 건망증 등 이런 모든 것들이 활발한 옥외 활동을 막고 침상 생활을 하게 합니다.

하늘에는 무궁 무진한 태양 에너지가 있으며 땅에는 무진장한 영양소가 있지만, 인간은 그것을 직접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오직 유기 합성 과정인 광합성 작용을 통해 만들어진 유기 미네랄을 섭취해야만 땅에 있는 영양분과 하늘에 있는 에너지를 나의 것으로 만들 수가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사는 남가주의 수도물은 누구나 인정하는 무기 미네랄 함량이 대단히 높은 경수입니다. 경수 속의 미네랄을 건강에 유익한 미네랄이라고 주장하는 이가 있다면 올바른 지식이 없거나 다른 목적을 가지고 사실을 왜곡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국익이라는 목적 때문에 미국이 2차 대전을 일으킨 전범 일본을 감싸고 도는 것을 보면 비지니스니 마케팅이라는 대전제는 얼마든지 사실을 호도하고도 남음이 있는 악한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물의 성질이 산성이니 알칼리 성이니 하는 것은 정말 작은 문제이며 무기 미네랄을 건강에 유익한 미네랄로 알고 경수를 식수로 이용하는 것이 더욱 위험하다는 사실을 바르게 아셔야 할 것입니다.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이 더욱 절실한 시대라고 생각이 듭니다.

Daniel Kim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