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물을 즐겨 마셔야 하는 이유 10가지

요즈음 알칼리수가 좋다는 선전 광고가 많이 주춤해진 듯 합니다. 그러나 업자들의 근거없는 선전 광고 때문에 아직도 많은 분들이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런데 물성이 분명 산성수인데도 레몬 수가 건강에 아주 유익하다는 예를 보시면 알칼리수 업자들이 주장하는 ‘산성수는 건강을 해친다’는 말은 믿을 바가 못된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로써 저들이 거짓 주장을 상술에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의 성질이 산성인가 알칼리성인가는 좋은 물의 조건이나 근거가 아닙니다. 레몬 물을 즐겨 마셔야 하는 이유 10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1.소화를 돕습니다.
레몬은 소화액과 유사하며, 소화계가 건강하게 유지되고, 음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래서 복부 팽만감, 소화 불량, 기타 고통스러운 소화 문제를 자주 경험 하는 사람들에게는 유용한 음료입니다.

2. 신체의 산도 균형을 맞추어 줍니다.
레몬 수는 산성의 물이지만 신체를 알칼리화해 주며, 몸의 산도 수준을 균형있게 맞추어 줍니다.

3. 노화를 방지합니다.
레몬에는 독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서 세포 재생에 도움이 되며 레몬의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 탄력을 향상시킵니다.

4. 면역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레몬은 인체가 적혈구 생산을 통해 면역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철분의 흡수를 더 원활하게 하도록 합니다.

5. 간의 해독 작용을 돕습니다.
레몬 물은 스트레스로 쌓인 간을 돕기 때문에 간 기능을 최적의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6. 치유와 재생을 촉진합니다.
레몬에 들어있는 비타민 C는 세포 재생에 도움이 되며, 뼈를 튼튼하게 만들고, 치아 및 피부 건강을 개선하며, 시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7. 식욕을 억제 시킵니다.
레몬 물이 음식 섭취에 대한 욕망을 줄여 주기 때문입니다.

8. 요로를 정화합니다.
레몬과 물의 융합이 이뇨제가 되기 때문에 빈번한 배뇨로 인하여 몸에서 나오는 폐기물을 훨씬 빠른 속도로 제거하여 궁극적으로 여러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9. 체중 감량에 탁월합니다.
레몬 물은 식욕을 억제하여 자연스럽게 적은 양의 음식을 먹도록 도와줍니다.

10. 전반적으로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레몬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건강을 향상시키는 가장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은 레몬 물을 마시는 것입니다.

앞서 나열한 효능 외에도 콜레스테롤, 혈압, 혈당수치를 감소시키며 정신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 한국에서 음이온이 방출되는 건강(?) 매트가 오히려 독을 내뿜어 많은 이들의 건강을 심각한 정도로 해친 사실을 아실 것입니다. 수익이 있다면 양심도 팔아 먹는 상혼이 판치는 악한 세상입니다.

물은 깨끗한 것으로 충분하다는 가장 평범한 말이 가장 옳은 말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셔야 하겠습니다.

Daniel Kim
CEO